Game/MMD
Bullet (4) Softbody (2)
newpolaris
2017. 8. 24. 13:33
샘플의 bunny를 보고 적용하려고 하면 스트레스 받을 부분이 많다.
파라메터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
우선 kVC를 0으로 둔다면, 떨어지고 분리는 된다.
안떨어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http://bulletphysics.org/Bullet/phpBB3/viewtopic.php?t=7070
// psb->m_cfg.kVC = 0.000;
// psb->m_cfg.kDF = 0.5;
// psb->m_cfg.kMT = 0.1;
psb->m_cfg.kVC = 0.001;
// psb->m_cfg.kDF = 0.5;
// psb->m_cfg.kMT = 0.1;
psb->m_cfg.kMT = 0.1;
psb->setPose( false, true );
아래 링크에서 약간 설명은 되어있다.
http://bulletphysics.org/Bullet/phpBB3/download/file.php?id=743
400 vertices 모델은 그럭저럭 돌아간다.
3500 vertices 모델은 100 ms 가 넘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