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고리즘 연습

알고리즘 연습 11 일차

newpolaris 2014. 5. 9. 00:06

21:35 분 자리에 앉음.


운영진에게 예제좀 달라고 해서 예제를 받았다.


보니까 last node로 가는 선이 단지 하나로 있을 때 먼저 가버리면 답이 안나오는 상황이었다.


그리고 DFS 언급한 글도 보았는데


루프가 여러개 있을 때 먼저 어느것을 가는 가에 따라 답이 달라지는 것을 보았다.


전까지만 해도 문제가 전혀 없고 어디가 문제인지 모르는 부분이었지만


지금 검토하니 문제가 엄청 많은 소스였다.


괜히 judge 가 잘못된거 아니냐 의심한게 부끄럽다.


24:04 분 - 책보고 recommend 된 알고리즘 읽었다.


운동이 많이 해서 그런지 잠만 오고 머리에 안들어오네


눕고만 싶고 ㅎㅎ


다시 책상에 앉아 등수를 목표로 노력하기로 했다.


알고 스팟 랭킹 : 800위 이나 한문제만 통과하면 701위이다.


죄다 동점자 ㅎ 한개 더 넣어보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