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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Graphics

LTC Implementations

newpolaris 2018. 3. 5. 15:02

열심히 Web version을 포팅했다

그런데 정상적인 형태가 나오지 않는다

Specular 쪽 intensity가 너무 강하게 나온다

해당 문제로 인해 코드를 일일히 비교해봤지만 원인을 알기 힘들었다

LTC mat/mag texture도 바꿔보고

답은 Tone mapping 이었다

GPU Gen의 Mat/Mag을 사용하였는디 이 경우는 M00 이 1 인 형태다

색 분포가 cpp 예제인 ltc_demo / ltc_mat.dds와 아예 다른데 이유가 먼지

아래가 ltc_mat.dds의 sample 이다

뒤집는다 하면 결국 오른쪽 녹색의 차이가 문제임

흠, Web 버전에 힌트가 있음

둘다 fit 코드로 부터 나온거고 그걸 optimize하면서 다른 걸로 바꾼 것

최신 버전으로 바꿔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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