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쿠 벗기는거 만들어야 하는데 여기서 정체되고 있다니...


어제는 한번 Release로 빌드했다가 global scaling variable이 0으로 떨어져서

개판이 된걸 고치느라 시간 다 보냈다. 편리하군 @synchronize


01. 최종 화면 보여주기 및 공유 기능

02. 게임 센터 - 포기

03. 에드 센스

04. 메달은 언제 뜨나?리고 메달은 반짝이는 sprite 존재. (fadein/fadeout 반복이넹 망할?)

05. Rate메뉴는 먼가? 시작화면에 뜬다.

06. 게임 화면 두고 게임 오버 이미지 뛰우고(fade in) 위아래 움직임, 밑에서 게임 점수 올라오면서 숫자는 빠르게 증가하고 버튼은 갑지기 표시.

07. 화면 전환은 기본적으로 검으색 애니메이션 (fadein/out 이었나?)

08. 계속 리포팅 되고있는 프레임 드랍 문제. 프로파일링 수행.
(해도 머가 먼지. batchnode에 파이프 넣으려고 했는데 쉽지 않네)

10. 죽을 떄 pause랑 result는 그냥 없애 버림.

11. 그리고 메달은 10, 20, 30, 40 (백금)

12. 메달 반짝이는건 랜덤 (아래 왼쪽 오른쪽 순서?) 메달 주변.
13. 점수 표시 및 갱신
14. 파이프 공식 레벨 디자인 수작업?
15. Pipe batch노드에 넣기. 이런 저 예산 게임에 jitter가 발생할 줄은..
16. 새가 죽으면 아이폰 깨지는 효과를 앞에 렌더링 하자! (성준옹 아이디어)
17. 땅에 부딧혀도 떨어지는 소리나네;;
18. 밑에 프레임 정보 Release에서도 뜨네 뭥미 - ([director_ setDisplayStats:YES]; in AppDeleage.m)
19. 스코어 저장
20. 옵션 메뉴 제작.

21. 시작 메뉴 화면 아이콘 수정. (포기)

22. 터치시 결과 화면 빨리 넘어가도록.


13:00 : 마포 도서관 도착. 사수는 온다캣는데 자고 있더라. 밥은 기다리다 먹기로.

14:00 : 화면 정상으로 나오게 수정 (gScale synchoronize 관련) 근대 단말기 케이블이 없어서 슬픔.

거의 놀았음.


16일차:


15:15 : 시작. 지겨워서 진도가 느리네 새로운 걸 찾아야 할듯.

15:51 : 게임이 단순하다 보니까 게임 자체보다는 UI 작업에 시간 다 보내넹.

16:19 : 메달 반짝이는 구현하다가 귀찮아서 지지침.

17:38 : 화장실과 노트북이 문제다.

17:43 : 반짝이는 효과가 따른곳에 가 있는 문제 수정.


< TODO: 정리 >


1. 파이프 레벨 디자인

2. 옵션 메뉴 제작.

3. 사용자 PNG 파일 로드 어케 할 수 있나?

4. 터치시 빨리 결과 화면으로 넘기도록.

5. 에드 센스 추가 (iAD)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