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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TODO

5.13

newpolaris 2018. 5. 13. 15:33

Bloom도 구현하는데 끝도없이 늘어져서 다시 일일 계획

  1. LearningOpenGL의 Bloom을 Pixel shader로 완성
  2. BakingLab의 Bloom 및 Blur 테스트 및 속도 비교
  3. Ray의 Bloom 구현과 테스트
  4. Ray의 Skymodel의 ozone, 기타 설정 테스트
  5. ozone 내용 정리
  6. Ray의 Sky로부터 radiance/irradiance 뽑는 루틴 참고
  7. Ray의 night 참고, cloud 구현 테스트
  8. GPU-Pro의 구름/Sky 구현 테스트
  9. GPU octree 구현
  10. Ray의 pipeline 구현 테스트
  11. 그림자 반사 루틴 구현
  12. CSM 구현 마무리
  13. SSAO GPU-Gen 내용 구현
  14. ASSAO 였나 그거 대강 정리

망할. 밀린거 넘 많다

이런거 넷에 공개하기도 그렇다

이런거 계획적을 연습장 마련해서 들고다녀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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