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ame/TODO

2018.10.16

newpolaris 2018. 10. 16. 14:02
  1. ShadingOpacity IBL 테스트
  2. ShadingTransparent 테스트
  3. 순서 상관없는 alpha rendering 보고 연결
  4. Diffuse, Specular IBL 생성
  5. Water algorith 보기
  6. Algorithm 복습 1개 Dynamic (다음에 midpoint)
  7. 카메라 함수 쓸만한 구현으로 교체
  8. cmake 프로젝트에 glsl 추가하도록 변경

https://github.com/Kitware/CMake/blob/master/Tests/VSWinStorePhone/CMakeLists.txt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3739539/cmake-avoid-compilation-of-hlsl-shader-files-on-visual-studio/46740948#46740948

나중에

  1. shader xml tag로 build
  2. pass 상태와 결합하여 pass로 변경
  3. pmx 와 연결하여 pipeline 으로 변경
  4. parser 구조로 변경
  5. 단순 객체 instancing 으로 변경 (mikudayo 에서 어떻게 했더라?)
  6. sampler 추가 및 pipeline 구성

'Game > TODO' 카테고리의 다른 글

http://gameworksdocs.nvidia.com/GraphicsSamples/ThreadedRenderingGLSample.htm  (0) 2020.01.02
CLSPSM  (0) 2018.11.01
5.13  (0) 2018.05.13
UniformBlock  (0) 2018.02.22
Embree  (0) 2018.02.1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