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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폭탄 소녀

폭발 미소녀 (번외)

newpolaris 2014. 4. 15. 15:23

image

 

from : http://www.unitystudy.net/bbs/board.php?bo_table=writings&wr_id=43

 

코루틴 보면서 그냥 그런 갑다 해왔는데,

 

폭발 소녀? 만들면서 state 문이 필요한 부분이 있었다.

 

폭탄 설치후 3초 후에는 폭탄 터지고

 

터진 후에는 1초 기다렸다가 폭탄을 사라지게 하는 루틴이었다.

 

해당 구현을 위해 update에 state 분기문을 두고 시간을 계속 inc 해왔다.

 

이번에 웹 서핑하면서 위의 글을 봤는데...

 

쩝. 아하! 란 말이 나오더라

 

나름 이쁘게 짠다고 짰지만 오른쪽 것에 비할 봐는 되지 않는다.

 

특히 update() 분기문 상시 호출 Time check에 비해 IEnumerator Start() {} 우왕.

 

진짜 공부 effecitve 같은거 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짜봐야 하는 것 같다.

 

아 yield return은 이 소스 보면서 처음 봤다.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이런식으로더 적을 수 있구나

 

image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5804844/implementing-depth-first-search-into-c-sharp-using-list-and-sta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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