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ame/폭탄 소녀

5일차?

newpolaris 2014. 3. 28. 01:48

어제 기록 2956 라인 인데 미끄러지는 기능 빼먹음 ㅡㅡ;


흠 TODO:


1. 몬스터 움직이는 코드 추가

2. 맵 생성 random으로 추가 (File class 및 state에서의 기존 코드 제거)

3. 미끄러지는 기능 추가.

4. 폭탄 놓는 위치가 좌측 상단이네...

5. c 처럼 짜고 c++ 처럼 바꾸는게 맞는듯.


머 따로 코드 줄일 때가 안보이네...


근대 이걸 마무리 해야 집에 내려갈때 맥북을 가지고 갈텐데;


10:55 분 집도착 시작. 부사장 가고 차장 가길레 집에옴.


11:16 - 2973 라인 이건 사기여;


1. 몬스터 움직이는 코드 추가

2. 맵 생성 random으로 추가 (File class 및 state에서의 기존 코드 제거)

3. 미끄러지는 기능 추가.

4. 폭탄 놓는 위치가 좌측 상단이네...

5. c 처럼 짜고 c++ 처럼 바꾸는게 맞는듯.

6. 몹의 경우 부딧히면 꺽다보니 좌우 왔다갔다하는 경우가 생긴다 

   ( 원작은 몹의 크기를 줄여서 적어서 bounding 영역을 만듬)


else if ((x == 1 && y == 1) || (x == 2 && y == 1) ||

(x == 1 && y == 2))

{

continue;

}

else if (stageID == 0 &&

((x == WIDTH -2 && (y == HEIGHT -2)) ||

(x == WIDTH -3 && (y == HEIGHT -2)) ||

(x == WIDTH -2 && (y == HEIGHT -3))))

{

continue;

}


vs

}else if ( y + x < 4 ){
//左上3マスは床
}else if ( ( stageID == 0 ) && ( y + x > ( WIDTH + HEIGHT - 6 ) ) ){
//二人用なら右下3マスも空ける。
}else{ //残りは煉瓦か床。100面サイコロを振って決める

맵 좌측 상단/하단에 폭탄을 놓아둘 3점 남기는 코드 비교..

ㅠㅠ 잘짜넹

25:03 - 2936 라인 부분이 아니라 메시지 및 Stage구조가 문제인듯...

4. 폭탄 놓는 위치가 좌측 상단이네...

6. 몹의 경우 부딧히면 꺽다보니 좌우 왔다갔다하는 경우가 생긴다 

   ( 원작은 몹의 크기를 줄여서 적어서 bounding 영역을 만듬)

3. 미끄러지는 기능 추가.

5. c 처럼 짜고 c++ 처럼 바꾸는게 맞는듯.


25:21 - 2725 라인 Library 324 빼면 2400 vs 1735... 700 라인은 내가 꿩바꿔 먹었나;

25:42 - 2721 라인 각 객체의 state 쓰지도 않는데 빼면 15줄. 문제는 어디인가.

                         가라로 만든 interface class 들 25줄


흠 그냥 문제있는 부분 잡으려니 우주이다. 


중복 코드 없는 것 같은데 한번 검사해봐?


버그 수정하고, sound 넣고 그래픽 수정하면서 어느 부분이문제인지 정리하자.




3. 미끄러지는 기능 추가.

5. c 처럼 짜고 c++ 처럼 바꾸는게 맞는듯.


2개 남았다. State 정리 까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