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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폭탄 소녀

10일차 진행.

newpolaris 2014. 6. 8. 22:19

머가 먼지 정리안되고 진도가 안나갔다.


단순화 시키자.


우선 해야할꺼, 제대로 돌아가도록 - 책 수준에 맞게 - 완성


소리 포함.


해야할 것


22:17 분 정리 시작


1. 그래픽 수정

2. Sound 추가 - 음악 및 효과음 추가

3. 맵 생성 random으로 추가 (File class 및 state에서의 기존 코드 제거)

4. 폭탄 놓는 위치가 좌측 상단이네...

5. 몹의 경우 부딧히면 꺽다보니 좌우 왔다갔다하는 경우가 생긴다 

   ( 원작은 몹의 크기를 줄여서 적어서 bounding 영역을 만듬)


else if ((x == 1 && y == 1) || (x == 2 && y == 1) ||

 (x == 1 && y == 2))

{

continue;

}

else if (stageID == 0 &&

((x == WIDTH -2 && (y == HEIGHT -2)) ||

 (x == WIDTH -3 && (y == HEIGHT -2)) ||

 (x == WIDTH -2 && (y == HEIGHT -3))))

{

continue;

}


vs

}else if ( y + x < 4 ){
//左上3マスは床
}else if ( ( stageID == 0 ) && ( y + x > ( WIDTH + HEIGHT - 6 ) ) ){
//二人用なら右下3マスも空ける。
}else{ //残りは煉瓦か床。100面サイコロを振って決める

맵 좌측 상단/하단에 폭탄을 놓아둘 3점 남기는 코드 비교..


6. 코드 압축 시도. 하다 말았는데 보고 비교하고 치울것 부담가지지 말기가 우선이여


2725 라인 Library 324 빼면 2400 vs 1735... 700 라인은 내가 꿩바꿔 먹었나;

2721 라인 각 객체의 state 쓰지도 않는데 빼면 15줄. 문제는 어디인가.

                         가라로 만든 interface class 들 25줄



23:34 분 - 문서 없으니 내가 멀 짠거인지도 몰겠다.


행아웃 제거. 잘한 결정인듯. 괜히 짜증내거나 헛소리하는 비율이 줄 듯


우선 비율을 2배로 했는데 몹하고 내 케릭이 0.0 과 1.1 블록 사이지점에 있네;


대충 어디봐야하는지 아니까 수정하자. 이거 Office 하면서 배운 버릇 그대로 남아있으면 안되는데 일순간 걱정됨


00:00 분 - 흠 시간 때우넹; 만화보고


우선 이미지 정상 출력하도록 바꿨는데 수정할께 태산이구나


1. 그래픽 수정

2. Sound 추가 - 음악 및 효과음 추가

3. 맵 생성 random으로 추가 (File class 및 state에서의 기존 코드 제거)

4. 폭탄 놓는 위치가 좌측 상단이네...

5. 2P 가능하도록 책 보고 빼낄것.

6. 이미지 리소스 enum값 수정.

7. 7.5 움직이는 오브젝트, 13장 하드웨어 가속 빨리 볼것

8. 폭탄남아있는거에 몹이 죽도록 수정? 재미는 어디서 나오는 걸까? 

먼가 사람하고 할때 절대 안통하는 것이 통하게 하면 안될듯 BnF 동영상이라도 볼까 기초 강좌? ㅎㅎ

9. 게임 시작 레디 추가 (간단하니까 다음 순서)


- 번외

1. 책이 상당히 낡았다. 값어치가 떨어지기 전에 팔자. 보면서 지우개질! 2005 설치


00:07 분 - 6번 재미없어 보이니까 2번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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