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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폭탄 한번 놓고 난뒤에 이전 키 입력이 남아있어서인지 자꾸 다시 놓는다.

2. 시작 메뉴 미완성.

3. 시작하기 전 Get Ready 메뉴 미완성

4. 몬스터, 유저 죽을 때 애니메이션 없네. 추가해야하고

5. 애니메이션 넣으려면 리소스 조사.

6. 2인플레이도 넣어라는데 1인플 수정으로 되려나 살펴봐야 하고

7. 배경 음악 재생. 효과음 재생

8. 맵 초기화 해야함 유저 죽고 다시 시작하면 (완전 실패의 경우)

9. 폭탄 터지고 난뒤에 그 Blast에 닿아도 살아있네? 왜 바꿨지 이걸?

10. 몬스터가 한 구역을 맴돈다. 루틴이 완전히 Random이 아님. 

11. 이미지 바꾸려면 우선 dds 포맷을 쓰는걸 바꿔야하는데 책을 봐야겠네. tga로 수정 요망.

12. HUD Layer 도입.

13. PAD 추가


14:00 책 저자에게 책을 선물 받았다? 

게임 서버 개발 책. 흠 구한다고 글 올리니 그 글을 본 저자분 께서 한권 남는다며 책을 보내 주셨다.

정말 감사한 일이다. 이거하면서 틈틈히 봐야지 ㅎ


20:44 회사가 빨리 마침. 감사 ㅎㅎ 평균 퇴근시간 22:30분 더러운 병특 인생.

21:30 흠 처음 state를 다만들고 살을 붙이려고 했었다. 그때문에 상태 이동용 특수키가 존재하는데 다 바꾸는데 귀찮음. 리플레이스로 바꿀걸 수정하다 보니 자꾸 나와서; 상태 너무 많네;

22:17 그림 제작. 완존 어렵네. 시간 안쓰려고 해도 너무 저퀄이라... 할



그래픽 디자디어 까면 안될듯.


그냥 다음 부터는 검은화면에 글자 넣어야 할듯... 에루 이뻐서 넣었는데 넣는 순간


으허허헐


22:41 키 눌러도 한 픽셀만 이동하는 버그 수정, 대신 이미지 삭제시 죽음. tga로 다 안바꿔서 그런듯


1. 폭탄 한번 놓고 난뒤에 이전 키 입력이 남아있어서인지 자꾸 다시 놓는다.

(그럼 연속 드랍 동작 불가능해짐 라이브러리 한계 임)

2. 시작 메뉴 미완성.(어디 내놓기 부끄럽지만 에루는 넣었다)

3. 시작하기 전 Get Ready 글자 - 미완성

4. 몬스터, 유저 죽을 때 애니메이션 없네. 추가해야하고

5. 애니메이션 넣으려면 리소스 조사.

6. 2인플레이도 넣어라는데 1인플 수정으로 되려나 살펴봐야 하고

7. 배경 음악 재생. 효과음 재생

8. 맵 초기화 해야함 유저 죽고 다시 시작하면 (완전 실패의 경우)

9. 폭탄 터지고 난뒤에 그 Blast에 닿아도 살아있네? 왜 바꿨지 이걸?

10. 몬스터가 한 구역을 맴돈다. 루틴이 완전히 Random이 아님. 

11. 이미지 바꾸려면 우선 dds 포맷을 쓰는걸 바꿔야하는데 책을 봐야겠네. tga로 수정 요망.

12. HUD Layer 도입.

13. PAD 추가


23:05 - (리팩토링 해야 할 시점이지 기능 추가할 시점은 아니다).  책의 내용을 보자. (생각 좀 하다가?)

23:30 - 카툰 올라온거 봄.

24:31 - 7장 돌파 코드 간단하네 부끄럽당. 내껀 너무 복잡하고 비대함.

25:34 - 아...



GameLib 빼면 2700 vs 1808 인데 내께 아직 기능이 더 부족하다.


이건 먼가 이상하지 않음?


단순히 만들고 많이 기능 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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