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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46 - 전날에 이어 계속 진행



먼가 이상하다 더 많이 뺏는데


24:40 2987 라인 그리고 아직 미완성 상태!


...이게 폭탄위에서 움직이는 코드임.


간단하잖아?


이게 실력인듯. 난 4각형의 각 끝 포인트 얻어서 폭탄의 반이상 전진시 되돌아 가지 못하게 하려고 뻘짓.


하지만 intersection 도입하면 아래와 같이 비교시 4점을 뽑을 필요가 없다.


// 置いた爆弾と接触しているかチェック

for ( int j = 0; j < 2; ++j ){

if ( mLastBomb[j].x >= 0 ){ // 0以上なら何か入っている。

if ( !isIntersectWall( mP.x, mP.y, mLastBomb[j].x, mLastBomb[j].y ) ){

mLastBomb[j] = point(-1, -1);

}

}

}


point pt = getPosition();


for (int i = -1; i <= 1; i++) {

for (int j = -1; j <= 1; j++) {

point tp = point(pt.x+j, pt.y+i);

if (state->isObstacle(tp)) {

if ( mLastBomb[0] != tp && mLastBomb[1] != tp ) {

wallsX[ wallNumber ] = tp.x;

wallsY[ wallNumber ] = tp.y;

++wallNumber;

}

}

}

}



for (int i = 0; i < wallNumber; ++i) {

if ( isIntersectWall( movedX, mP.y, wallsX[i], wallsY[i]) ) {

hitX = hit = true;

}

if ( isIntersectWall( mP.x, movedY, wallsX[i], wallsY[i]) ) {

hitY = hit = true;

}

}



26:19 3037 라인... 먼가 잘못됬나 줄질 않어 ㅠ

26:32 지우고 지우고 또 지우니 2956 !!


흠 TODO:


1. 몬스터 움직이는 코드 추가

2. 맵 생성 random으로 추가 (File class 및 state에서의 기존 코드 제거)


머 따로 코드 줄일 때가 안보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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