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게임 제작 연습 5.13

newpolaris 2015. 5. 13. 08:31

우선 중간 점검. 한페이지 넘어가는데 이렇게 오래걸리는건 미친듯?


3. 저녁 야식좀 그만 먹자.

4. 헬스 PT 모래 부터 물어서 스케쥴 잡기

3. 피규어 판매 - 엔화 싸고 팔만한게 없다? - 미쿠 확보 후 하나 팔기

   3.1 일본으로 부쳐라하네, 택배비에 뒷골이.

4. 게임 시디 판매 - 클리어 해야한다. 그냥 팔까?

5. 게임 아이템 판매 - 거의 정리 다됬는데 마지막 아바타 한벌이 안팔려 ㅠㅠ

   5.1 일부 거래 완료.

7. 새로운거 팔거 개척해야한다. 돈벌거 없나?

8. 컴퓨터 사기 - 언리얼 돌려야혀

9. 노트북 바꾸기

10. 주식 매수 지금 해야하나? 자금도 적어서 슬프네


시작 7시 45분


어영부영하니 지금 8시 31분이네 코드는 본적도 없는데


순서는 


해야하는게 


1. 저자는 거의 객체 보일때 까지 한 후 돌리네 한호흡을 늘려야한다. 집중 시간도 늘리고

2. 로봇 textrue가 길쭉하니 정육면체가 아니라 길쭉한걸 출력하게 해야겠고

5. view matrix 이동

6. view matrix에 맞춰 개체 이동하게

7. pad class 

8. 당연히 로봇을 2종류의 클래스로 나누느니 id 붙이는게 좋겠지? PAD랑 연동

9. enableDepthTest


책 보기


1. vertexbuffer 아아 따른책에서 봤잖어 index buffer

2. batch

3. class NekoResource, class NekoInstance는 신기하네 첨봄.

4. 라이브러리 쪼개는 연습좀 하자. 제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