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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번 복습해야하니 할일은 변화 없다.
E번을 2틀 동안 끄는 중. 해야하는데
어쩌다보니 지난라운드 D를 보고 있다.
백준은 난이도 약간만 높아져서 거의 스톱상태
2문제 풀고 아침에 한문제 푸는중. 문제 잘못 읽은거네
DX11 하나는 실행되서 소스분석중. 잘짯네 아직 cube tutorial 중.
하나는 실행환경이 파괴 되서 세팅을 아직못함. 어짜피 shadow mapping 같은건 봐야하니 하자
전에 한번 테스트해본것 보느라고 못봄.
DX12는 실행은 잘되는데, 참 변한게 많네
도서관에서 라이팅 책. 빌릴수 있으니 빌리자. "컬러 & 라이팅"
있어야 할곳에 없다. 들고 날랐나;
물리기반 렌더링. 신청함. 통과될건가.
TODO:
1. 언리얼 4 간단하게 보자. 면접때 많이 떨어트릴 듯. 또다시 환경 잡아야 하나;
2. DX11 cube/lighting, DX12 lighting은 가볍게 정리
3. shadow mapping, displacement map, deferred rendering, forward+ rendering
간단히 볼수 있는거 보자. UE4는 물리기반이니 물리기반 렌더링 책 됬으면;
3. codeforce 5, 4번 보기
4. 백준 10문제 풀기
5. Hieography engine 변경하면서 익히기.
9. emacs 이번에는 써보자. 한 3번 환경 설정만 하고 치운듯. 어디서나 디버깅 가능한 환경을 가지기 위해선 필요함
10. 운동 2바퀴. 살안빠지는 걸로 봐서 조만간 양을 늘려야 할듯. 검도 할 때를 생각하자. 저녁에 배고파야 살빠짐.
11. 알고리즘 밀린거 풀기 (이게 가장 급한 듯) 복습은 까먹기 전에 해야;
12. 마비노기 만화 저장기 만들기. scala 했다는 마지막 증거는 남겨야.
13. 안경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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