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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15장까지 해야한다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5일정도 지남.
hieroglyph3 인가 분석하려고 고치면서 이리저리 하고 있는데,
구조가 이상하면서도 괜찮은 부분이 있다.
시간은 너무 걸림. 한 2시간 걸릴 줄 알았는데, constant buffer 설정하는 부분이 이리 저리 되어있어서 되늕
짜는데 하루 정도 걸렸고, 최신버전 업그레이드 및 분석에 하루 날라갔는데
어째 5일이 지나간건지
오늘도 향방갔다가 오면 저녁임.
머리가 안돌아간다면, 백준을 풀자.
면접은 망쳤고 떨어짐
물리기반 렌더링은 따른 곳으로 신청함.
TODO:
1. blend, mormal, displacement mapping 하고 가벼운 내용 빨리 보기
2. copyright 박아도 되는지 보고 박자
Backlog:
3. shadow mapping, displacement map, deferred rendering, forward+ rendering
간단히 볼수 있는거 보자. UE4는 물리기반이니 물리기반 렌더링 책 됬으면;
4. 백준 10문제 풀기
5. Hieography engine 변경하면서 익히기.
6. Dx mini engine이나 Forward+ 에서 spoza model 쓰던데 12나 11 공부하는게 취업엔 도움되나?
7. 취업에 도움되는건지 보려면 모집 요강을 보자.
8. Unity model 하고 animation import 해서 간단하게 만드는 연습해서 올리자. OpenGL ES가 아예 따로 놀아서 문제네
9. emacs 이번에는 써보자. 한 3번 환경 설정만 하고 치운듯. 어디서나 디버깅 가능한 환경을 가지기 위해선 필요함
10. 운동 2바퀴. 살안빠지는 걸로 봐서 조만간 양을 늘려야 할듯. 검도 할 때를 생각하자. 저녁에 배고파야 살빠짐.
11. 알고리즘 밀린거 풀기 (이게 가장 급한 듯) 복습은 까먹기 전에 해야;
12. 마비노기 만화 저장기 만들기. scala 했다는 마지막 증거는 남겨야.
13. 안경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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