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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Mini Engine

Mini Engine porting (2)

newpolaris 2017. 5. 27. 15:28

ID3D11Multithread::SetMultithreadProtected

예제도 없고, Device 호출은 thread safe 라더니 그냥은 아니고 저거 호출하면 된다네

당연히 cost 존재

ID3D11Multithread::Enter, Leave 순서까지 보장하려면 이 안에서 써라는데, 머 상관없다

ID3D11Fence interface Represents a fence, an object used for synchronization of the CPU and one or more GPUs. This interface is equivalent to the Direct3D 12 ID3D12Fence inteface, and is also used for synchronization between Direct3D 11 and Direct3D 12 in interop scenarios.

DX12 엔진을 만들고 윗단은 DX11 을 쓰는 경우를 고려한건가

MS는 어디로 가는가

예제도 없고 API만 던져놓으면 으아

누구는 DX12 가 아닌 DX11이 계속 메인스트림이 될거라는데

어짜피 엔진은 엔진 짜는 사람만 고통받는거라 성능으로 평가받는거고,

마소 및 Nvidia(님?) 사람은 Driver 최적화가 이루어지면

좀더 나아진다고 말하고 있었다

지금이야 CPU 부족한 컴터에서 성능이 잘나온다 정도지만.

DX11 야 말로 괴상한 API지, 뒷단에서 얼마 열라게 최적화 해둬서 대충해도 잘나오지만

먼가 이상하다. 왜 이게 속도가 더 안나오죠? 하드웨어라서 그렇습니다

언제까지 이 소릴 들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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