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mmdguide.tistory.com/789?category=329175
중력을 역전 시켜보려하니 문제가 2개가 있다.
noise란 부분은 존재하지 않고, SDEF 대신 DQ 로 blending 한 부분이
수학쪽 디버깅은 힘들다
믿을만한 라이브러리를 레퍼런스로 삼아 Test하는 수 밖에
틀린 것, vector3 가 XMVECTOR로 converting 되어 잘못된 값이 들어감
Dual = Quaternion( form.GetTranslation() * 0.5f ) * Real;
내가 이해를 잘못했나
EDUCATINO 쪽 자료 중에 DQ 초기화를 Cross 써서하고
Transform 공식을 이쁘장하게 몇줄로 하는게 있었는데
아예 GLM과 다르게 나온다.
다시 수정함
SDEF vs DQBS
LBS 랑도 비슷하고, SDEF도 안되는건 안되는거
비슷하게 해봤는데 느낌이 다르네. 쉐이더랑 SDEF 로 먼가 자연스럽게 해야한다
'Game > MM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정화 작업 (5) - Auto exposer (0) | 2017.11.17 |
---|---|
안정화 작업(4) - Camera bug 수정, Outline (0) | 2017.11.17 |
안정화 작업 (3) - 하얀색으로 뜬다 (0) | 2017.11.14 |
안정화 작업 (2) - 모핑이 너무 과도하다 (0) | 2017.11.14 |
안정화 작업 (1) Bullet 에서 값이 발산할 때 (0) | 2017.11.14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