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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MMD

Dual Quaternion 버그

newpolaris 2017. 11. 16. 00:57

http://mmdguide.tistory.com/789?category=329175

중력을 역전 시켜보려하니 문제가 2개가 있다.

noise란 부분은 존재하지 않고, SDEF 대신 DQ 로 blending 한 부분이

수학쪽 디버깅은 힘들다

믿을만한 라이브러리를 레퍼런스로 삼아 Test하는 수 밖에

틀린 것, vector3 가 XMVECTOR로 converting 되어 잘못된 값이 들어감

Dual = Quaternion( form.GetTranslation() * 0.5f ) * Real;

내가 이해를 잘못했나

EDUCATINO 쪽 자료 중에 DQ 초기화를 Cross 써서하고

Transform 공식을 이쁘장하게 몇줄로 하는게 있었는데

아예 GLM과 다르게 나온다.

다시 수정함

SDEF vs DQBS

LBS 랑도 비슷하고, SDEF도 안되는건 안되는거

비슷하게 해봤는데 느낌이 다르네. 쉐이더랑 SDEF 로 먼가 자연스럽게 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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