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열심히 Web version을 포팅했다
그런데 정상적인 형태가 나오지 않는다
Specular 쪽 intensity가 너무 강하게 나온다
해당 문제로 인해 코드를 일일히 비교해봤지만 원인을 알기 힘들었다
LTC mat/mag texture도 바꿔보고
답은 Tone mapping 이었다
GPU Gen의 Mat/Mag을 사용하였는디 이 경우는 M00 이 1 인 형태다
색 분포가 cpp 예제인 ltc_demo / ltc_mat.dds와 아예 다른데 이유가 먼지
아래가 ltc_mat.dds의 sample 이다
뒤집는다 하면 결국 오른쪽 녹색의 차이가 문제임
흠, Web 버전에 힌트가 있음
둘다 fit 코드로 부터 나온거고 그걸 optimize하면서 다른 걸로 바꾼 것
최신 버전으로 바꿔보자
'Game > 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al-Time Area Lighting: a Journey from Research to Production (0) | 2018.03.15 |
---|---|
Ground truth option (0) | 2018.03.13 |
LTCs Fittting - Nelder-Mead optimization algorithm (0) | 2018.02.26 |
Shader Uniform variable (0) | 2018.02.22 |
Framebuffer (0) | 2018.02.20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