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18.10.18

newpolaris 2018. 10. 18. 15:51
  1. ShadingOpacity IBL 테스트
  2. ShadingTransparent 테스트
  3. 순서 상관없는 alpha rendering 보고 연결

https://hrmrzizon.github.io/2018/05/27/how-to-represent-transparency-object/

http://zerogram.info/?p=2071

http://zerogram.info/?p=2102

https://developer.nvidia.com/content/transparency-or-translucency-rendering

  1. Diffuse, Specular IBL 생성
  2. Water algorith 보기
  3. Algorithm 복습 1개 Dynamic (다음에 midpoint)
  4. 카메라 함수 쓸만한 구현으로 교체
  5. cmake 프로젝트에 glsl 추가하도록 변경

https://github.com/Kitware/CMake/blob/master/Tests/VSWinStorePhone/CMakeLists.txt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3739539/cmake-avoid-compilation-of-hlsl-shader-files-on-visual-studio/46740948#46740948

나중에

  1. shader xml tag로 build
  2. pass 상태와 결합하여 pass로 변경
  3. pmx 와 연결하여 pipeline 으로 변경
  4. parser 구조로 변경
  5. 단순 객체 instancing 으로 변경 (mikudayo 에서 어떻게 했더라?)
  6. sampler 추가 및 pipeline 구성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