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hadingOpacity IBL 테스트- ShadingTransparent 테스트
- 순서 상관없는 alpha rendering 보고 연결
https://hrmrzizon.github.io/2018/05/27/how-to-represent-transparency-object/
https://developer.nvidia.com/content/transparency-or-translucency-rendering
Diffuse, Specular IBL 생성- Water algorith 보기
- Algorithm 복습 1개 Dynamic (다음에 midpoint)
- 카메라 함수 쓸만한 구현으로 교체
cmake 프로젝트에 glsl 추가하도록 변경
https://github.com/Kitware/CMake/blob/master/Tests/VSWinStorePhone/CMakeLists.txt
나중에
- shader xml tag로 build
- pass 상태와 결합하여 pass로 변경
- pmx 와 연결하여 pipeline 으로 변경
- parser 구조로 변경
- 단순 객체 instancing 으로 변경 (mikudayo 에서 어떻게 했더라?)
- sampler 추가 및 pipeline 구성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