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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dle 구조 실험 추가
texture memory pool
Metal / OpenGL 프로파일링 (buffer / texture sending 관련)
Angle 테스트
SEH 테스트 하다 만거 (속도 측정, 너도 왜 결국 안올렸나)
Blitter 때어낸거 정리할 것 - 결국 git log는 잊혀진다;
기타. 최갑부와 반대로 행동 할 것
시간이 그냥 날라간다;
해야할건 많은데
2019/06/01 19:39
- cache 성능에 unordered_map / map 비교한 것 정리
렌더링에 테스트
흔한 주제; 여기에 다른건 끼얻는다
- Blitter 조사
성능 차가 얼마나 나겠냐만은, vertex에서 계산할까? 아님 고정 변수? 아님, vertexBytes? 메탈에서 성능 경고를 뛰워주니
Buffer Pool (uniform) 성능 비교
Command Pool 은 필요한가?
별도의 Render Thread는 어떻게 만들어야하는가 대체 (장기 계획)
Lock 걸고 우선 만들어봐?
Bgfx와 filament도 둘다 handle 사용. 이 구조가 필수인가?
MetalExternalImage 이건 어따쓰냐?
DriverAPI.inc 조사
#include "private/backend/DriverAPI.inc"
- Builder 구조 많이 쓰던데
내가 정말 작성할 줄 아는가?
robin_map/robin_set 보자
Math 작성 계속
struct 형태만 언제까지 살려둘건가
compiler.h 의 매크로 분석
- MetalBlitter.mm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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