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Mesh 단순화

newpolaris 2021. 5. 24. 00:32

프로그래머는 짬밥이 없으면 아트에 밀린다

아래글 적은지 꽤 지나서 더 좋은 세상되었을 줄 알았는데,

https://dataprocess.tistory.com/254

마소에 인수된 Simplygon은 Cloud 무료니 언리얼에 탑제되니 했는데

지금은, 예전버전의 독립 실행되는 괜찮은 에디터도 사라지고

https://www.youtube.com/watch?v=GHnDi6H6244

요금제는 타이틀 당 3천만원만 남음. 이전 버전 다운로드도 안됨

대신 언리언은 SkeletalMeshReductionTool 을 추가함

https://docs.unrealengine.com/ko/WorkingWithContent/Types/SkeletalMeshes/SkeletalMeshReductionTool/index.html

Simplygon을 쓰려면 유니티나, 마야, 맥스, blender에 플러그인 설치하라고 함

c++은 먼가 알아야 설정하고 돌릴수 있으니, blender 에 붙여보기로함

https://www.youtube.com/watch?v=eV2bRolDuTU&list=PLeVvjR1NNtV_QeR34GTJSDS5_QErCcfGn&index=3

Simplygon's new Blender add-on is in preview mode and still under development.

insider 만 되나봄 이전 release 에서 설명법은 나와있더만 insider 용이라고

SimplygonCPPExamples_9.1.22400.0\Remeshing

c++ 예제 소스 받아서 직접 돌리는데 에러 창이 나왔다

mesh 확인하면서 돌렸는데

한 iteration이 너무 걸린다

실행속도가 라이센스 확인 떄문인지 느린넘

igl

https://libigl.github.io/tutorial/#mesh-decimation

instant-meshes

https://github.com/wjakob/instant-meshes

예전에는 활발했는데 지금은 조용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