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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기록 2956 라인 인데 미끄러지는 기능 빼먹음 ㅡㅡ;
흠 TODO:
1. 몬스터 움직이는 코드 추가
2. 맵 생성 random으로 추가 (File class 및 state에서의 기존 코드 제거)
3. 미끄러지는 기능 추가.
4. 폭탄 놓는 위치가 좌측 상단이네...
5. c 처럼 짜고 c++ 처럼 바꾸는게 맞는듯.
머 따로 코드 줄일 때가 안보이네...
근대 이걸 마무리 해야 집에 내려갈때 맥북을 가지고 갈텐데;
10:55 분 집도착 시작. 부사장 가고 차장 가길레 집에옴.
11:16 - 2973 라인 이건 사기여;
1. 몬스터 움직이는 코드 추가
2. 맵 생성 random으로 추가 (File class 및 state에서의 기존 코드 제거)
3. 미끄러지는 기능 추가.
4. 폭탄 놓는 위치가 좌측 상단이네...
5. c 처럼 짜고 c++ 처럼 바꾸는게 맞는듯.
6. 몹의 경우 부딧히면 꺽다보니 좌우 왔다갔다하는 경우가 생긴다
( 원작은 몹의 크기를 줄여서 적어서 bounding 영역을 만듬)
else if ((x == 1 && y == 1) || (x == 2 && y == 1) ||
(x == 1 && y == 2))
{
continue;
}
else if (stageID == 0 &&
((x == WIDTH -2 && (y == HEIGHT -2)) ||
(x == WIDTH -3 && (y == HEIGHT -2)) ||
(x == WIDTH -2 && (y == HEIGHT -3))))
{
continue;
}
4. 폭탄 놓는 위치가 좌측 상단이네...
6. 몹의 경우 부딧히면 꺽다보니 좌우 왔다갔다하는 경우가 생긴다
( 원작은 몹의 크기를 줄여서 적어서 bounding 영역을 만듬)
3. 미끄러지는 기능 추가.
5. c 처럼 짜고 c++ 처럼 바꾸는게 맞는듯.
25:21 - 2725 라인 Library 324 빼면 2400 vs 1735... 700 라인은 내가 꿩바꿔 먹었나;
25:42 - 2721 라인 각 객체의 state 쓰지도 않는데 빼면 15줄. 문제는 어디인가.
가라로 만든 interface class 들 25줄
흠 그냥 문제있는 부분 잡으려니 우주이다.
중복 코드 없는 것 같은데 한번 검사해봐?
버그 수정하고, sound 넣고 그래픽 수정하면서 어느 부분이문제인지 정리하자.
3. 미끄러지는 기능 추가.
5. c 처럼 짜고 c++ 처럼 바꾸는게 맞는듯.
2개 남았다. State 정리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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