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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헬헬.


우선 정리.



사진 굳염


회사 마치고 1.5시간은 논 듯. 게임 아이디어든 머든 빨리 시작해야하는데 ㅠㅠ



25:21 - 2725 라인 Library 324 빼면 2400 vs 1735... 700 라인은 내가 꿩바꿔 먹었나;

25:42 - 2721 라인 각 객체의 state 쓰지도 않는데 빼면 15줄. 문제는 어디인가.

                         가라로 만든 interface class 들 25줄


버그 수정하고, sound 넣고 그래픽 수정하면서 어느 부분이문제인지 정리하자.

1. 미끄러지는 기능 추가.

2. c 처럼 짜고 c++ 처럼 바꾸는게 맞는듯.

3. 이미지 import 필요. 0.5 스케일로 나오고 있음.

4. 음악 및 효과음 추가

2. 맵 생성 random으로 추가 (File class 및 state에서의 기존 코드 제거)

3. 미끄러지는 기능 추가.

4. 폭탄 놓는 위치가 좌측 상단이네...

5. c 처럼 짜고 c++ 처럼 바꾸는게 맞는듯.

6. 몹의 경우 부딧히면 꺽다보니 좌우 왔다갔다하는 경우가 생긴다 

   ( 원작은 몹의 크기를 줄여서 적어서 bounding 영역을 만듬)


else if ((x == 1 && y == 1) || (x == 2 && y == 1) ||

 (x == 1 && y == 2))

{

continue;

}

else if (stageID == 0 &&

((x == WIDTH -2 && (y == HEIGHT -2)) ||

 (x == WIDTH -3 && (y == HEIGHT -2)) ||

 (x == WIDTH -2 && (y == HEIGHT -3))))

{

continue;

}


vs

}else if ( y + x < 4 ){
//左上3マスは床
}else if ( ( stageID == 0 ) && ( y + x > ( WIDTH + HEIGHT - 6 ) ) ){
//二人用なら右下3マスも空ける。
}else{ //残りは煉瓦か床。100面サイコロを振って決める

맵 좌측 상단/하단에 폭탄을 놓아둘 3점 남기는 코드 비교..

ㅠㅠ 잘짜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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