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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기법 책만 너무 본듯 막상 코드 바닥부터 쓰면 코드가 하늘나라로 가는 현상 발견
우선 중간 점검. 한페이지 넘어가는데 이렇게 오래걸리는건 미친듯?
1. 책파는건 쓸만한건 다팔았고, 빨리 책 다보고 팔아야지 시작이 2013년이었나 아직 다 안봤다니
2. 애플 와치도 팔았다
3. 피규어 판매 - 엔화 싸고 팔만한게 없다? - 미쿠 확보 후 하나 팔기
3.1 일본으로 부쳐라하네, 택배비에 뒷골이.
4. 게임 시디 판매 - 클리어 해야한다. 그냥 팔까?
5. 게임 아이템 판매 - 거의 정리 다됬는데 마지막 아바타 한벌이 안팔려 ㅠㅠ
5.1 일부 거래 완료.
6. 주식 - 미국 (슬픔), 한국 (아 장사 안되)
6.1 중국 벤치마크 금리 인하
6.2 호재는 무슨 그냥 떨어지네
7. 새로운거 팔거 개척해야한다. 돈벌거 없나?
8. 컴퓨터 사기 - 언리얼 돌려야혀
9. 노트북 바꾸기
10. 모니터 되파는거 사기
10.1 전량 취소염.
기본 3D 짜는 연습. 기본 아주 기초 lib는 포함된 상태.
바닥 텍스쳐 위에 텍스쳐 들어간 육면체가 움직이면 된다.
시작 1시 30분
순서는
1. 텍스쳐 붙여보자. (3시 책보고 하느라 늦어진듯 Too sad)
2. 바닥 붙이자.
2.1 main.cpp 의 코드 분리하여 객체 바닥 class 에 박기
2.2 카메라 class 제작
3. 행렬 한번 만들어보자. - (6시 20분, matrixx에 약해서인지 화면이 검정색으로 나오기 시작하면 답이 없다. 시야 창 하나뛰워야하나)
Next 행렬 한번 해보고, LookAt 만들어야 바닥 만들어서 확인가능하지
3.1 VIEW (6시 18분, position translation이 아닌 target-position 으로 translate 하니까 화면에 안보이지)
3.2 WORLD
3.3 투영행렬 (4시 19분)
4. 육면체
5. 움직이게 - 키보드 입력 camera/object update
아 진짜 실력 개 허접인듯 돌겠네.
노는게 버릇되서 잘 안나가네, 어제 대충 완료했고 책 보다가 놀았다.
책 보고 비교해야하는데
해야하는게
1. 저자는 거의 객체 보일때 까지 한 후 돌리네 한호흡을 늘려야한다. 집중 시간도 늘리고
2. 로봇 textrue가 길쭉하니 정육면체가 아니라 길쭉한걸 출력하게 해야겠고
3. 저녁 야식좀 그만 먹자.
4. 헬스 PT 모래 부터 물어서 스케쥴 잡기
5. view matrix 이동
6. view matrix에 맞춰 개체 이동하게
7. pad class
8. 당연히 로봇을 2종류의 클래스로 나누느니 id 붙이는게 좋겠지? PAD랑 연동
9. enableDepthTest
책 보기
1. vertexbuffer 아아 따른책에서 봤잖어 index buffer
2. batch
3. class NekoResource, class NekoInstance는 신기하네 첨봄.
4. 라이브러리 쪼개는 연습좀 하자. 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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