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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MMD

Physics 치마가 떨어지지 않아

newpolaris 2017. 10. 17. 23:16

Softbody 구현했던것 땜시 bullet은 시뮬을 어느정도 하니까

중력에 떨어지는 것 정도는 정확할 꺼야라고 착각했다.

하지만, MMD 자체가 10배 중력이었을 줄은.

결국 중력이 1/10 인 별에서 춤추는 거니까 치마가 떨어지지 않는 것.

// set default gravity 
// some tweak for the simulation to match that of MikuMikuDance
const float gScale = 10.f;

헤헤..

https://www.youtube.com/watch?v=KNKxJRWr-Ko

10배인 행성에서의 춤. 중력과 따로노는 물리값과 싸운 모델러에게 묵념을

https://youtu.be/gddeM3yw0pY

그럼, softbody 로 cloth를 하면 나아지나?

nop. 아직 softbody 쓴 모델도 없거니와 뷰어가 있나?

적어도 bullet 의 softbody는 느리고 느리고, 느린데도 이상하다.

http://nico.ms/sm23690310

그래도 하면되나본데

http://www.nicovideo.jp/watch/sm24760985

파면 나오네

http://www.nicovideo.jp/watch/sm19033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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