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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D에 Effect 추가가 가능하기에 구현 및 고려해야할 게 많다
https://www.youtube.com/watch?v=67joKZjXEyI
이건 목록이 있다
Music クラブ=マジェスティ:nyanyannya様(sm25034487)
Sound source ”歌ってみた”:れをる様(sm28169465)
Motion yurie様(sm31689277)
Camera rad様(sm31729383)
Tool MikuMikuDance:樋口優様 MikuMikuEffect:舞力介入P様 PmxEditor:極北P様 AviUtl:KENくん様
Model: Tda式改変ミク
Model改変元: Tda式ミク キャミワンピv2:WYKP様 Tda式初音ミク デフォ服ver:金子卵黄様 アローヘッド式おっぱいボーンv1.3:アローヘッド様
Stage Villa Fortuna Stage:Trackdancer様(im4632139)
Effect Auto Luminous4、Diffusion7、ExcellentShadow2、SvSSAO、SvDOF Ver.2.0:そぼろ様 S5shader:データP様 dSAdultShader:ドゥドゥ様 多光源エフェクト:ビームマンP様 GreenerShader;下っ腹P様 WorkingFloorAL、HgSpotLight:針金P様 pmotskin:pmot様 自己オーバーレイ合成フィルタ v0.6:おたもん様 Auto Metallic:柄杓様
https://www.youtube.com/watch?v=eQ_SdZ4DwHM
예전에 본 unity쪽 3D toon 화 한거랑 비슷해 보이는데; 원래 toon 기반이니
이건 credit로 id 만 밝혀서 어케했는지 감도 안온다
해야할 건,
Direct9 annotation 기반 Effect를 11, 12 용으로 import 하고
이걸 plugin 형식으로 특정 모델에만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저 annotation 에는 External Render Target 과 pass loop 도 지정할 수 있다
IK 쪽 변태가 같은거 정리해야하고,
Physics 쪽 Aliged model 은 rotation 만 반영한다는데 조사해봐야한다
지금은 viewer인데 MMDAI 쪽 참조해서 editor 기능도 언젠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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