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ruct PixelShaderOutput
{
    float4 color : SV_Target0;   // color pixel output (R11G11B10_FLOAT)
    float4 emissive : SV_Target1; // 
};

blend 가 켜져있을 경우,

SV_Target 이 float4 인지 확인하자

아무런 경고도 없이 alpha 가 없어서 값이 기록되지 않는다.

대상이 RGB 라도 정상 작동한다.

'Game > MMD' 카테고리의 다른 글

SSR(Screen space reflection) (1)  (0) 2017.10.24
Environment mapping + mirror (2)  (0) 2017.10.24
Pixel shader : shader did not run. no output.  (0) 2017.10.20
Bloom + Emmisive (2)  (0) 2017.10.18
Physics 치마가 떨어지지 않아  (0) 2017.10.1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