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든 Matrix에 통달한 사람은 해당하지 않지만, 왜 이런 고통을 자처하느냐가 의문이고
장점이라곤 소스 코드 복붙 방지에 크나큰 도움이 된다 정도?
이상한 matrix 하드코딩해서 reverse z 해서 두면 주석 없이는 되돌리기가 너무 힘들다.
이 miniEngine 저자는 openGL 와 방향성을 같게 하기 위해 이랬는지 몰라도
크나큰 해악을 소스코드에 풀어놨다
결국 이런 어중간한 코드는 OpenGL과 DirectX의 모든 튜토리얼의 코드를 엿먹인다.
모든 튜토리얼의 matrix를 right hand - reverse z로 돌려야하는데 꽤 귀찮은 작업니다.
'Game > MMD'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ream Out - Skinned Data (0) | 2017.11.11 |
---|---|
Stream Out 한 Skinned vertex 가 따로 놀 때 (0) | 2017.11.11 |
CSM (1) (0) | 2017.11.08 |
LisPSM (3) (0) | 2017.11.08 |
LisPSM (2) (0) | 2017.11.05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