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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2개 보면 카메라는 만들 수 있다.
https://developer.nvidia.com/gpugems/GPUGems3/gpugems3_ch27.html
http://john-chapman-graphics.blogspot.kr/2013/01/what-is-motion-blur-motion-pictures-are.html
두 작업 모두 UAV를 사용하여 CS에서 하면 간단하다.
전체 개괄은 아래에서 찾을 수 있는데 엔터 칠줄 모르는 아저씨라 보긴 힘들다
https://mynameismjp.wordpress.com/the-museum/samples-tutorials-tools/motion-blur-sample/
https://docs.unrealengine.com/udk/Three/MotionBlurKR.html
https://docs.unrealengine.com/udk/Three/MotionBlurSoftEdgeKR.html
https://docs.unrealengine.com/udk/Three/MotionBlurSkinningKR.html
TAA 랑 같이 논다
https://bartwronski.com/2014/03/15/temporal-supersampling-and-antialia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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