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ame/Graphics

LSAO

newpolaris 2017. 12. 2. 08:47

https://users.aalto.fi/~silvena4/Publications/SIGGRAPH_2015_Remedy_Notes.pdf

https://github.com/GameTechDev/ASSAO/issues/5

https://forum.beyond3d.com/threads/quantum-break-graphics-tech.57776/page-2

저자가 엔진팀에 있어서 넣은거 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기억 나질 않는다.

아 소스도 있었다; 진짜 정리를 해두던가 해야지;

'Game > 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Upsampler and downsampler  (0) 2017.12.02
MSAAO (2)  (0) 2017.12.02
MSSAO (1)  (0) 2017.12.01
두깨를 알아보자  (0) 2017.12.01
으아아아아 Sampler, Load 섞어쓸때 주의  (0) 2017.11.3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