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users.aalto.fi/~silvena4/Publications/SIGGRAPH_2015_Remedy_Notes.pdf
https://github.com/GameTechDev/ASSAO/issues/5
https://forum.beyond3d.com/threads/quantum-break-graphics-tech.57776/page-2
저자가 엔진팀에 있어서 넣은거 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기억 나질 않는다.
아 소스도 있었다; 진짜 정리를 해두던가 해야지;
'Game > 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Upsampler and downsampler (0) | 2017.12.02 |
---|---|
MSAAO (2) (0) | 2017.12.02 |
MSSAO (1) (0) | 2017.12.01 |
두깨를 알아보자 (0) | 2017.12.01 |
으아아아아 Sampler, Load 섞어쓸때 주의 (0) | 2017.11.30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