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aytracing lib 같은데 BakingLab에서 쓰고 있다.
아파치 라이센스
https://embree.github.io/data/embree-siggraph-2017-final.pdf
위에 건 기능 설명이라 잘 모르것고
BackingLab 에서 scene init 하고 ground truth 생성하는데 사용한다
mesh triangle/material 하고 넘기면 되는 듯
-----------------------------------------------------------------------------
discourse.urho3d.io/t/urho3d-lightmap-generator/3812/18
Now i understand what your goal is! I thought this was intended to be a lightmap baking tool, such as the ones included in UE and Unity.
About embree: https://github.com/prideout/aobaker 25
About sauerbraten: http://sauerbraten.org/ 20
http://sauerbraten.org/docs/editref.html 10
'Game > TODO' 카테고리의 다른 글
5.13 (0) | 2018.05.13 |
---|---|
UniformBlock (0) | 2018.02.22 |
https://www.youtube.com/watch?v=vH1gbKAv-yc&feature=youtu.be&t=12m58s (0) | 2017.12.19 |
AGAA (0) | 2017.12.09 |
GPU Gen (0) | 2017.12.09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