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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oom도 구현하는데 끝도없이 늘어져서 다시 일일 계획
- LearningOpenGL의 Bloom을 Pixel shader로 완성
- BakingLab의 Bloom 및 Blur 테스트 및 속도 비교
- Ray의 Bloom 구현과 테스트
- Ray의 Skymodel의 ozone, 기타 설정 테스트
- ozone 내용 정리
- Ray의 Sky로부터 radiance/irradiance 뽑는 루틴 참고
- Ray의 night 참고, cloud 구현 테스트
- GPU-Pro의 구름/Sky 구현 테스트
- GPU octree 구현
- Ray의 pipeline 구현 테스트
- 그림자 반사 루틴 구현
- CSM 구현 마무리
- SSAO GPU-Gen 내용 구현
- ASSAO 였나 그거 대강 정리
망할. 밀린거 넘 많다
이런거 넷에 공개하기도 그렇다
이런거 계획적을 연습장 마련해서 들고다녀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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