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ShadingTransparent 테스트
- Water algorith 보기
- Algorithm 복습 1개 Dynamic (다음에 midpoint)
- 카메라 함수 쓸만한 구현으로 교체
- CSM 테스트
나중에
- shader xml tag로 build
- pass 상태와 결합하여 pass로 변경
- pmx 와 연결하여 pipeline 으로 변경
- parser 구조로 변경
- 단순 객체 instancing 으로 변경 (mikudayo 에서 어떻게 했더라?)
- sampler 추가 및 pipeline 구성
'Game > 작업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Water Flow in Portal 2 (0) | 2018.11.06 |
---|---|
uniform update 수작업으로 진행 할 때의 고통 (0) | 2018.10.24 |
Normal Encode (0) | 2018.10.17 |
Linearize Z (0) | 2018.10.12 |
Automatic Exposure (0) | 2018.09.19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