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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 때문에 머 할 때 마다 시간 날라간다

가장 최근의 문제는, texture register number 문제였다.

location을 미리 얻어놓고 유무 체크 않하고 해당 locatino에 바로 업데이트하는

코드를 테스트했는데

void LightingTechnique::setShadowMap(const GraphicsTexturePtr& texture)
{
    m_shader.bindTexture(m_texShadowLoc, texture, 0);
}

void LightingTechnique::setTexWood(const GraphicsTexturePtr& texture)
{
    m_shader.bindTexture(m_texWoodLoc, texture, 0);
}

textureWood 를 쓸 땐 shadowmap 결과가 개판이 되고

안쓰면 정상적으로 나왔다.

처음 겪은 현상은 shadow map이 그냥 안되는 거라 lightspace matrix가

잘못 설정되었나 했음;

결국, 저기가 문제이다. 안쓸땐 location이 음수가 나와서 그냥 업데이트안하고 넘어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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