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iagara는 많은 도움이 되었는데 먼가 가야할 길이 다른것 같아서 분리해서 새로 만듬.
생각보다 바닥부터 다시 했던 곳까지 가는데 오래걸린다;
c 스타일로 짜고 있고, spirv reflection 에 생각보다 할게 많았다
'Game > 작업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Vulkan 13 번째 : push descriptor (0) | 2018.12.06 |
---|---|
Vulkan 11 번째 - shader reflection (0) | 2018.12.05 |
Vulkan 7번째 SPIR-V reflection (0) | 2018.11.26 |
Vulkan 6 번째 메모리 타입 및 푸시디스크립터 (0) | 2018.11.23 |
SetStablePowerState (0) | 2018.11.23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