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80에서는 비슷하다고 영상에서 나왔는데
660 m 인 내 노트북에서는 느리길레 찾아본 자료
vulkan 에서는 push descriptor 로
openGL 에서는 SSBO / texture fetch 등으로 수행 가능함
5x5 buddha, Nvida 660m, 10만 삼각형, one commandbuffer with wait command queue
'basic' 'optimize lib' '16bit vertex fetch' 'position only 32bit' FVF : 0.2b 0.7b 0.7b 0.7b PUSH: 0.2b 0.4b 0.7b 0.7b
초당 몇억 삼각형 그리는 건지 테스트한건데 / 2080은 10억 근처에서 논다
http://www.yosoygames.com.ar/wp/2018/03/vertex-formats-part-2-fetch-vs-pull/
'Game > 작업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Vulkan 11 번째 - shader reflection (0) | 2018.12.05 |
---|---|
Vulkan 10 번째: 새로 시작 (0) | 2018.12.04 |
Vulkan 7번째 SPIR-V reflection (0) | 2018.11.26 |
Vulkan 6 번째 메모리 타입 및 푸시디스크립터 (0) | 2018.11.23 |
SetStablePowerState (0) | 2018.11.23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