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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80에서는 비슷하다고 영상에서 나왔는데

660 m 인 내 노트북에서는 느리길레 찾아본 자료

vulkan 에서는 push descriptor 로

openGL 에서는 SSBO / texture fetch 등으로 수행 가능함

  • 5x5 buddha, Nvida 660m, 10만 삼각형, one commandbuffer with wait command queue

          'basic' 'optimize lib' '16bit vertex fetch' 'position only 32bit'
    FVF :  0.2b        0.7b              0.7b                 0.7b
    PUSH:  0.2b        0.4b              0.7b                 0.7b
    

초당 몇억 삼각형 그리는 건지 테스트한건데 / 2080은 10억 근처에서 논다

http://www.yosoygames.com.ar/wp/2018/03/vertex-formats-part-2-fetch-vs-pull/

https://github.com/nlguillemot/ProgrammablePulling/blob/master/ProgrammablePulling/shaders/fetcher_ssbo_soa.ve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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