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쓸만한 뷰어 2개
http://mhdrviewer.gforge.inria.fr/index.php
http://qtpfsgui.sourceforge.net/
이미지는,
http://www.pauldebevec.com/Research/HDR/
http://people.csail.mit.edu/fredo/PUBLI/Siggraph2002/index.html#hdr
Luminace HDR 은 여러 알고리즘을 제공하는데,
일반적으로 잘 작동하는 알고리즘은 없고, 이미지 마다 성능 차가 심하다
아래, 위의 이미지에 Auto leveling 을 외부 툴로 먹인 거다
대부분의 스케일이 적당한 레벨로 축소되어 일반 이미지 편집으로 조작가능하다.
창가가 너무 밝지만,
위의 이미지는 Fast Bilateral Filtering for the Display of High-Dynamic-Range Images 에 파라미터를 5로 넣었을 때의 결과다
http://people.csail.mit.edu/fredo/PUBLI/Siggraph2002/BilateralSlides.pdf
의외로 PPT에서 색이 빠진 gamma correction의 결과라 평하는 그 결과와 유사하게 나왔다
머 Auto leveling 하면 색감이 사는데; 머 일반적으로 최소한은 동작하는 알고리즘 정도랄까;
'Game > DirectX 11' 카테고리의 다른 글
PN triangle (0) | 2017.04.06 |
---|---|
Tone mapping (2) (0) | 2017.04.02 |
Bilateral Filter (4) (0) | 2017.03.31 |
Bilateral filter (3) (0) | 2017.03.30 |
bilateral filter (2) (0) | 2017.03.30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