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ame/DirectX 11

Tone mapping

newpolaris 2017. 4. 1. 02:28

쓸만한 뷰어 2개


http://mhdrviewer.gforge.inria.fr/index.php

http://qtpfsgui.sourceforge.net/


이미지는, 


http://www.pauldebevec.com/Research/HDR/

http://people.csail.mit.edu/fredo/PUBLI/Siggraph2002/index.html#hdr


Luminace HDR 은 여러 알고리즘을 제공하는데,



일반적으로 잘 작동하는 알고리즘은 없고, 이미지 마다 성능 차가 심하다


아래, 위의 이미지에 Auto leveling 을 외부 툴로 먹인 거다



대부분의 스케일이 적당한 레벨로 축소되어 일반 이미지 편집으로 조작가능하다.


창가가 너무 밝지만,




위의 이미지는 Fast Bilateral Filtering for the Display of High-Dynamic-Range Images 에 파라미터를 5로 넣었을 때의 결과다


http://people.csail.mit.edu/fredo/PUBLI/Siggraph2002/BilateralSlides.pdf


의외로 PPT에서 색이 빠진 gamma correction의 결과라 평하는 그 결과와 유사하게 나왔다


머 Auto leveling 하면 색감이 사는데; 머 일반적으로 최소한은 동작하는 알고리즘 정도랄까;



'Game > DirectX 11' 카테고리의 다른 글

PN triangle  (0) 2017.04.06
Tone mapping (2)  (0) 2017.04.02
Bilateral Filter (4)  (0) 2017.03.31
Bilateral filter (3)  (0) 2017.03.30
bilateral filter (2)  (0) 2017.03.3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