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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곽선
5.1 카툰 렌더링: 실시간 외곽선 변 검출 및 렌더링 http://www.gpgstudy.com/gpg2/gpg2s5-1draft.html
Phong lighting
Flat lighting
진짜 최외곽선
치마가 GUMI 의 경우 1겹임. 결국 culling 을 꺼야함
- CCD 기반 constraint IK 구현
- Bone draw
해야 하는 것
- zip archive 처리. Texture manager 우회처리, cache key 선택
- toon 처리
- Physics 처리
- Outline 처리
- Self shadow 처리 (shadow mapping 인가?)
- 음악 재생
- 깨진 DDS 처리. TextureManager default 파일 등록
- DDS 중 mipmap generate 못하는 것 처리. 압축포맷은 RT 설정이 안됨
- Drag 방식 DirectInput에 구현, 옵션으로 제공
- UWP 로 제공
- Dual quaternion
- PN-Triangl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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