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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MMD

MikuViewer (7) DPI

newpolaris 2017. 7. 4. 23:39

화면을 1920x1080 으로 설정했는데 Resize가 들어오면서 1438x875 로 된다

D3D11-capable hardware found: NVIDIA GeForce GT 750M (2016 MB)
Changing native resolution to 1920x1080 
Changing display resolution to 1438x875 
Loaded SDF font: default (ver. 1.0)

화면 실제 표시 해상도는 DPI scaling 으로 2880x1800 이 1440x900 으로 표시되는 것이다.

[How to Ensure That Your Application Displays Properly on High-DPI Displays][https://msdn.microsoft.com/en-us/library/windows/desktop/dd756596(v=vs.85).aspx]

[DPI][https://msdn.microsoft.com/en-us/library/windows/desktop/dn469266(v=vs.85).aspx]

그럼 없는 경우에는 어디에 있을 수 있을까?

<ItemDefinitionGroup Condition="'$(Platform)'=='X64'">
<Link>
    <AdditionalDependencies>d3d11.lib;dxguid.lib;winmm.lib;comctl32.lib;%(AdditionalDependencies)</AdditionalDependencies>
  <SubSystem>Windows</SubSystem>
  <DataExecutionPrevention>true</DataExecutionPrevention>
  <TargetMachine>MachineX64</TargetMachine>
</Link>
<Manifest>
  <EnableDPIAwareness>true</EnableDPIAwareness>
</Manifest>
  </ItemDefinitionGroup>

Exe를 만들지 않는 Lib project의 설정이다.

Exe를 만들지 않기에 Manifest 설정이 표시되지 않는데 DX를 설정하는 역활도 한다

어디에서 참조하는지 모르겠지만, exe 프로젝트의 설정이 없어도 위와 같이하면 적용이 된다

2880x1800 해상도에서 1920x1080 으로 표시되었다

이전처럼 화면을 꽉채우고도 남지못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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