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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쪼가리 2개 휘날리는데 3 ms 걸린다.
Ground 와는 무조건 collapse 된다고 판정되어, island 분리도 불가능하고
현재 버전은 그 때문인지 multithread 지원도 안된다.
Ground 를 제거하고 MT 버전 대충 때려박아봤는데도 안된다.
좀더 파보니까, batch island 가 128 이라서 merge 되 버린다.
for 문제 static 만 추가하도록 되어있던데 아예 따로 만들 계획이었나?
island manager를?
골치아픈거 생각하느니 나쁘진 않은듯. collision 은 딴데서 처리하였지? 아마;
몇개 수정하다 보면 solveSoftConstraint 만 하면 될거 같은데,
거기서는 디펜던시가 있는지 버그 난다.
망할, 우선 개발 버전 받아서 삽질 좀 해야할 것 같다.
multithread 관련해서 API만 수정한게 올라와있어서, stable 버전으로 수정해봤자 헛수고다.
문제가되는건 multithread 통합인데;
결국 PPL 이든 TBB 든 관리는 한곳에서 해야하는데
bullet 에서 pool 을 생성한걸 그냥 호출하면 되긴 되는데; 좀 걸린다.
물리 엔진은 괜찮은게 없다. 슬픔. bullet 만 쓸만했어도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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