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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MMD

Bullet (4) Softbody (2)

newpolaris 2017. 8. 24. 13:33

샘플의 bunny를 보고 적용하려고 하면 스트레스 받을 부분이 많다.

파라메터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

우선 kVC를 0으로 둔다면, 떨어지고 분리는 된다.

안떨어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http://bulletphysics.org/Bullet/phpBB3/viewtopic.php?t=7070

// psb->m_cfg.kVC = 0.000;
// psb->m_cfg.kDF = 0.5;
// psb->m_cfg.kMT = 0.1;

psb->m_cfg.kVC = 0.001;
// psb->m_cfg.kDF = 0.5;
// psb->m_cfg.kMT = 0.1;

psb->m_cfg.kMT = 0.1;
psb->setPose( false, true );

아래 링크에서 약간 설명은 되어있다.

http://bulletphysics.org/Bullet/phpBB3/download/file.php?id=743

400 vertices 모델은 그럭저럭 돌아간다.

3500 vertices 모델은 100 ms 가 넘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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