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쓰면 적게쓰고, 안쓰는게 정신 건강에 좋다
좋은 튜토리얼 https://medium.com/@alinakipoglu/parsing-with-spirit-qi-fcaeaf4357b3
하지만, 쓰다보면 boost tutorial 다 읽고 부족해서
구글 검색하면서 왜 안되는가 고민하는 시간이 늘어간다.
https://github.com/newpolaris/Parser/blob/master/Boost.Sprit/Boost.Sprit/mqo.cpp
spirit 으로 억지로 해봤는데, lexer 붙이는 순간 컴파일 에러 너무 많이 나기 시작해서 지지치고 위와 같은 형태로 갔다.
string iterator 를 끊어서 재 사용가능한건 좋은데, 컴파일 타임이 분단위임.
이게, 한줄 잘못하면 알지도 못하는 에러를 몇페이지씩 뿌려되서 반복적으로 쌓아올려야하는데 치명적임.
spirit x3 는 2배 빠르다는데, 그럼 1분 정도다.
x3는 3~5배 빠르고 의외로 5초 걸리는 경우가 많아 버틸만하다. x3는 쓸만함
그냥 컴파일 타임만 극복가능하다면, 편리한 lex, 토큰 인식기로 쓸순 있음.
qi::parse(first, last, +alpha >> +blank >> +alpha >> +blank >> +alpha, s1);
'Game > MMD' 카테고리의 다른 글
Bullet (5) Skinning (0) | 2017.08.31 |
---|---|
Bullet (5) Skinning (0) | 2017.08.31 |
Bullet (4) Softbody (2) (0) | 2017.08.24 |
Bullet (3) Mesh Simplification (0) | 2017.08.23 |
Bullet (2) Softbody (0) | 2017.08.18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