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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 irradiance로 생성한 irradiance env map (IEM) 과
어떻게든 얻은 radiance 맵을 쓰는 방법에 대해 테스트.
우선 radiance의 경우 UE4 방식이 아니라 radiance map을 그냥 사용하였다.
bgfx에 있는 예제를 openGL로 컨버팅하면서 대충 감을 잡으려 함
제일 힘들었던건 DDS Image loader
FreeImage 실패, NV DDS 실패, GIL 예제 뒤통수를 너머서
OpenGL의 수많은 뒤통수를 넘어야 했다.
그 다음은 작성은 쉬운데, ImGUI의 포팅과 Widget 버전 문제;
widget 이 버전이 낮아서 코드레벨로 수정해야했다
GIL의 경우 header only를 표방하는데 따라온 GLM이 내장 GLM과 버전이 맞지 않아.
아 OSX에서 하려고 했던 것도 문제인듯.
아 Vulkan 으로 올리면 또 이걸 반복해야한다.
적당한 튜토리얼을 뽀려서 기반으로 해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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