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ame/Graphics

번역서

newpolaris 2017. 12. 31. 17:20

실용 Direct3D 11 렌더링 계산

Practical Rendering & Computation & Direct3D 11 류광 역. 괜찮다. 인쇄도 좋고

GPU Gems 3

그림도 잘나와있고 편집이라고 해야하나 이쁘게 잘되어있다.

14장 처음 부분은 괜찮은데 뒤로 갈수록 망가진다.

20장 번역은 안습. 아주 읽기 힘들다.

23장은 볼만은 하다더라

나머진 아직;

물리 기반 렌더링

먼가 미묘했다.

한글판 보다가 이상해서 영문판 옆에 두고 대조좀 하다가 그만 읽어서 머라 할말이 없다.

영어 실력이 딸려서 해석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12장 부근

게임 엔진 아키텍쳐

괜찮다

리얼타임 렌더링 2판

PE triangle 부분에 이상한게 있었던 같기도 하고, 전반적으로 좋다

프로그래밍 콘테스트 챌린징, Takuya akiba et al.

좋다

리팩토링, 마틴 파울러

좋다

'Game > 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Roughness and metalic  (0) 2018.01.25
IBL (3)  (0) 2018.01.01
IBL (2)  (0) 2017.12.29
IBL (1)  (1) 2017.12.29
Bindless Graphics Model  (0) 2017.12.29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