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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adingOpacity IBL 테스트
- ShadingTransparent 테스트
- 순서 상관없는 alpha rendering 보고 연결
- Diffuse, Specular IBL 생성
- Water algorith 보기
- Algorithm 복습 1개 Dynamic (다음에 midpoint)
- 카메라 함수 쓸만한 구현으로 교체
- cmake 프로젝트에 glsl 추가하도록 변경
https://github.com/Kitware/CMake/blob/master/Tests/VSWinStorePhone/CMakeLists.txt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3739539/cmake-avoid-compilation-of-hlsl-shader-files-on-visual-studio/46740948#46740948
나중에
- shader xml tag로 build
- pass 상태와 결합하여 pass로 변경
- pmx 와 연결하여 pipeline 으로 변경
- parser 구조로 변경
- 단순 객체 instancing 으로 변경 (mikudayo 에서 어떻게 했더라?)
- sampler 추가 및 pipeline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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