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ame/작업일지

Ray-MMD's Water, Noise, fbm

newpolaris 2018. 11. 12. 13:27

Ray-MMD 부분중 water 부분을 분석하는 중

fdm, noise 라는 부분이 존재

여러 noise function

https://gist.github.com/patriciogonzalezvivo/670c22f3966e662d2f83

fdm에 대한 설명

https://thebookofshaders.com/13/

thebookofshader의 몇몇 shader

random: 아래건 비추. 먼소린지 모르겠고 글이 길다;

https://thebookofshaders.com/10/

https://thebookofshaders.com/edit.php#10/ikeda-04.frag

Test 버튼이 기능이 히한하다

http://www.iquilezles.org/www/articles/warp/warp.htm

https://www.shadertoy.com/view/lsl3RH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6999520/in-need-of-fractional-brownian-noise-fbm-vs-perlin-noise-clarification

Ray-MMD's fdm

'Game > 작업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fining expression evaluation order  (0) 2018.11.14
Vulkan, DirectX12  (0) 2018.11.12
RTX 구현 및 응용  (0) 2018.11.08
Parallax mapping  (0) 2018.11.08
Water Flow in Portal 2  (0) 2018.11.06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