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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작업일지

Vulkan 2번째 mesh shader

newpolaris 2018. 11. 21. 01:40

meshlet 이건 대체 머냐;

https://blog.icare3d.org/

which are used to ultimately generate a compact mesh description called a Meshlet

https://devblogs.nvidia.com/introduction-turing-mesh-shaders/

이런 신기능은 보통 테스트 안하는 편인데;

요즘 핫한 아래에 나와있어서 강제로 테스트

niagara: Optimizing mesh rendering

할려고 했는데;

turning 구조부터 된다네; 2070 이 미니멈 된장

상상코딩하게 생김

https://www.dsogaming.com/news/nvidia-rtx-series-3x-faster-in-mesh-shading-in-vulkan-rtx2080-handles-20-billion-triangles-second/

바로 meshlet 하지 않고 진짜 1x1x1 compute shader로 시작한다는게 분석하는게 도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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