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eshlet 이건 대체 머냐;
which are used to ultimately generate a compact mesh description called a Meshlet
https://devblogs.nvidia.com/introduction-turing-mesh-shaders/
이런 신기능은 보통 테스트 안하는 편인데;
요즘 핫한 아래에 나와있어서 강제로 테스트
niagara: Optimizing mesh rendering
할려고 했는데;
turning 구조부터 된다네; 2070 이 미니멈 된장
상상코딩하게 생김
바로 meshlet 하지 않고 진짜 1x1x1 compute shader로 시작한다는게 분석하는게 도움된다
'Game > 작업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Vulkan 4번째 - 최신기능 사용의 고통 (0) | 2018.11.22 |
---|---|
Vulkan 작업 3번째 (0) | 2018.11.21 |
Vulkan first attempt (0) | 2018.11.16 |
Refining expression evaluation order (0) | 2018.11.14 |
Vulkan, DirectX12 (0) | 2018.11.12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