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ubpass 및 basepipeline 에 당황했지만
메모리 싱크는 왜케 복잡하지;
https://github.com/KhronosGroup/Vulkan-Docs/wiki/Synchronization-Examples
Direct12 보다 훨씬 많은듯;
거기선 resource binding 이었나 바꾸고 그냥 섰던거 같은데;
삼각형 하나;
'Game > 작업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Vulkan 작업 3번째 (0) | 2018.11.21 |
---|---|
Vulkan 2번째 mesh shader (0) | 2018.11.21 |
Refining expression evaluation order (0) | 2018.11.14 |
Vulkan, DirectX12 (0) | 2018.11.12 |
Ray-MMD's Water, Noise, fbm (0) | 2018.11.12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