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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 mapping 은 포기하고 mirror 나 해보자
http://www.inf.ed.ac.uk/teaching/courses/cg/lectures/slides9.pdf
MMD 의 reflection 은,
WorkingFloor (mirrorWF) AutoMetalic, AutoReflection http://dipper168.blogspot.kr/2015/01/autoreflection-01beta.html
전자의 경우, shader에서 mirrored position을 찾아서 stencil buffer가 필요치 않다. 후자의 경우 environment mapping을 통한거 같다 (https://www.youtube.com/watch?v=KyB4a3kNFUU) - AutoReflection_0.5.2b/環境マップ/_system/EM_Maker.fxmain
다시한번 visitor pattern을 사용한걸 후회하며 어떻게든 mirror matrix를 넘기자.
생 반사화면을 보여주는 결과가 나왔다.
문제는, 거울 뒤의 개체도 보인다는 것. 이걸 제거하려면 shader 수정하여 평면가의 거리 보던가, 아님 stencil 로 마킹하기 위해 한번더 그려야 한다는 거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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