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S shader 에서는 디버거에서 정상적으로 표시된다.
하지만, pixel merger status 를 보여주는 창과 pixel 값은 깨져버린 float을 가르키고
화면이 흰색으로 보인다.
전역 변수가 static 없이 쓰여졌거나
pow( max(0, dot()) 일때 발생하였다.
후자의 경우 0.00001f 등을 넣으면 된다.
'Game > MMD' 카테고리의 다른 글
When you see the stripe pattern on the gray scale screen (0) | 2017.10.31 |
---|---|
HLSL 디버깅 중 멀쩡한 값이 0으로 연산 뒤에는 표시될때 (0) | 2017.10.28 |
Mirror (5) - Planar reflection (0) | 2017.10.26 |
early depth stencil (0) | 2017.10.25 |
Mirror (4) (0) | 2017.10.24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