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www.kode80.com/blog/2015/03/11/screen-space-reflections-in-unity-5/
http://tips.hecomi.com/entry/2016/04/04/022550
https://github.com/playdeadgames/temporal
Forward, Deferred의 버퍼가 준비되어있는 듯
sampler2D _CameraGBufferTexture0; // rgb: diffuse, a: occlusion
sampler2D _CameraGBufferTexture1; // rgb: specular, a: smoothness
sampler2D _CameraGBufferTexture2; // rgb: normal, a: unused
sampler2D _CameraGBufferTexture3; // rgb: emission, a: unused
sampler2D _CameraDepthTexture
Blur/ScreenQuad 도 되어있으니
낑낑거리며 새로 base 만들 필요가 없다.
간단한거 하기엔 좋을듯
'Game > 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LSAO (0) | 2017.12.02 |
---|---|
MSSAO (1) (0) | 2017.12.01 |
두깨를 알아보자 (0) | 2017.12.01 |
으아아아아 Sampler, Load 섞어쓸때 주의 (0) | 2017.11.30 |
SH Irradiance (0) 기타 링크 (0) | 2017.11.20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